Skip to content

20 2016.05 인터텍, 한국에 최신 설비 갖추고 전기 무선 분야 선두자리 강화

세계 전문 시험·검사·인증 및 품질보증 산업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인터텍(Intertek)이 경기도 군포에 신사옥을 설립하고 기념식을 개최하였다. 본 행사에는 군포시장, Gregg Tiemann 부사장, Christina Law 부사장 등을 비롯하여 150여 명의 고객들이 참석하여 인터텍 코리아(Intertek Korea)의 새로운 도약을 축하했다.

인터텍 코리아 군포 신사옥은 6개 층에 최첨단 신규 장비인 10미터 전자파적합성(EMC) 챔버를 포함하여 전기·무선 제품의 안전 및 성능 시험을 위한 다양한 챔버 및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를 통해, 인터텍은 유럽과 미국 시장에서 안전, 에너지 효율, 화학, 전자파적합성(EMC), 그리고 무선 주파수를 포함한 모든 분야의 시험을 원스탑(one-stop) 서비스로 진행함으로써 전문 시험·검사·인증 분야에 선두주자로서의 인터텍 입지를 더욱 확고하게 만들어갈 전망이다.

미국, 북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을 총괄하고 있는 그렉 티만(Gregg Tiemann) 인터텍 사장은 신사옥 기념사에서 “인터텍 신사옥 기념식에 함께 참석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인터텍은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한국의 경제 성장과 발전에 기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인터텍의 전문 설비와 인력은 매년 다양한 제품의 세계 수출을 위해 전문 시험·검사·인증 및 품질보증 솔루션을 적극적 지원을 할 것” 이라고 말했다.

이어 인터텍의 신사옥 설립 기념식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김윤주 군포시장은 “군포시로의 이전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세계 최대 시험·인증 기관으로 더욱 발전하길 기원한다. 시에서도 지원과 협조를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 드린다” 라고 말하였다.

또한, 인터텍 동북아시아 크리스티나 로(Christina Law) 사장은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동아시아의 기적을 일궈낸 한국은 짧은 시간에 뛰어난 혁신 기술로 세계 시장에서 많은 업적을 달성하였으며, 앞으로도 고품질 제조 기술을 발전시켜 나아갈 것이다. 인터텍은 한국 기업들이 세계 각국의 고객에게 높은 품질과 안전을 보장할 수 있도록 협력할 것” 이라고 말하였다.

끝으로 인터텍 코리아 김주용 사장은 “뜻 깊은 자리에 함께 참석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이다. 앞으로도 인터텍 코리아가 국내 시험·인증 산업을 이끌어가는 신뢰받는 기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 라고 말하였다.

이날 신사옥 기념식에 이어 만찬이 열렸으며, 참석한 내빈 및 고객들은 다양한 첨단 시험 장비와 최고의 시험·인증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해 했다.

 

Ribbon Cutting Korean-Team_v2
Gregg Tiemann, 미국, 북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 총괄 사장, Christina Law, 동북아시아 사장, Alan Kim, 인터텍 코리아 사장, 김윤주 군포 시장등이 참석한 가운데 테이프 커팅식이 진행되고 있다. 인터텍 코리아 임직원들이 또 한번의 새로운 도약을 함께 축하하고 있다.


연락처 찾기 back to top